현재 위치

  1. 게시판
  2. 보도자료

보도자료

안동마 부용농산 Tv 및 언론 보도자료입니다.

게시판 상세
제목 (영남일보) 한국4-H중앙연합회·(영)부용농산·(영)게으른농부·농업회사법인(주)더끌림 MOU 체결
작성자 부용농산 (ip:)
  • 작성일 2016-02-03 14:38:01
  • 추천 추천하기
  • 조회수 6180
평점 0점


지난 1월 20일 안동마 (영)부용농산[대표 유화성, 안동], 농업회사법인(주) 더끌림[대표 고태령, 안동], (영)게으른농부[대표 주정민, 경기 김포] 3곳의 농업법인 대표와 한국4-H중앙연합회[대표 김용대]가 경북 안동 부용농산 회의실에서 농업발전 상호협력, 젊은 농업인 양성 및 후원에 대한 협약을 맺었다.


중앙연합회는 “유화성, 고태령, 주정민 대표는 젊은 농업인의 모임(한국4-H중앙연합회)이 대한민국 농업을 이끌어갈 새싹이며, 그 새싹(젊은 농업인)들이 ‘대한민국 농업의 희망이며, 국민들의 생명산업을 지킬 소중한 분들’이라고 그 소중함과 인재양성에 중추적인 역할이 무엇보다 시급하며, 이 단체의 육성의 중요성하다.”고 전했다.

이날 모인 대표들은 젊은 농업인들이 살아야 우리 농촌이 건강하고 부유해질 것으로 의견을 모으고 젊고 활기찬 인재를 육성하는 방법을 찾고자 하였다.

3명의 대표는 농업의 방향이 1차 산업에서 끝나는 것이 아니라 가공-판매-관광까지 6차산업으로 방향성을 제시하고, 상호협력을 위해 함께 홍보하고, 함께 안전한 먹거리 생산을 함으로써 생산 및 가공-판매까지 서로 상생 방법을 모색하는 시간을 가졌다.

[Copyrights ⓒ 영남일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원문기사 보러가기


첨부파일 1.jpg
비밀번호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관리자게시 게시안함 스팸신고 스팸해제
목록 삭제 수정 답변
댓글 수정

비밀번호 :

수정 취소

0 / 200 byte

댓글 입력

댓글달기이름 :비밀번호 : 관리자답변보기

확인

/ byte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대소문자구분)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