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위치

  1. 게시판
  2. 보도자료

보도자료

안동마 부용농산 Tv 및 언론 보도자료입니다.

게시판 상세
제목 농식품파워브랜드 수상한 부용농산의 ‘마캐는 젊은 농부들’, TV조선 광화문의 아침 방영
작성자 부용농산 (ip:)
  • 작성일 2016-10-13 15:30:47
  • 추천 추천하기
  • 조회수 5423
평점 0점

농업회사법인 ‘부용농산’의 ‘마캐는 젊은 농부들’의 모습이 오는 25일 아침 7시 40분 TV조선 광화문의 아침을 통해 방영된다. 

이날 방송은 ‘2016년 대한민국 농식품 파워브랜드 대전’에서 농림수산식품정보원장상을 수상한 ‘부용농산’의 원동력과 대표상품인 안동마, 우엉의 장점, 그리고 마캐는 젊은 농부들의 모습들을 전할 예정이다. 

‘부용농산’은 안동지역 특산물 중 하나인 마와 우엉을 가공 및 제품화하여 유통 중인 농업회사법인으로서 일반적인 농업회사와 달리 근로자들의 평균연령이 34.1세로 젊어 ‘마캐는 젊은 농부들’과 같은 스토리텔링 마케팅을 선보이고 있는 기업이다.

‘부용농산’의 유화성 대표는 “TV조선 광화문의 아침 취재진이 방문해 촬영을 진행했다. 방송을 통해 ‘마캐는 젊은 농부들’의 장점과 차별성이 소비자들에게 잘 전달되길 바란다.”며 “부용농산은 젊은 농부들이 만들어가는 농촌기업으로서 기존 농촌기업들과 달리 보다 창의적인 마케팅과 활동들을 지향한다.”고 전했다.

이어서 유 대표는 “도시에 비해 늦어지는 농촌 문화의 변화를 창의적인 활동과 노력들을 통해 앞당기고자 한다. 지난번 농식품 파워브랜드 농림수산식품정보원장상 수상 이후 노력을 더욱 기울이고 있다. ‘마캐는 젊은 농부들’이라는 브랜드를 통해 친근하게 기업을 알리고 신뢰성을 높여 안동지역 마와 우엉을 포함해 안동 사과, 기타 특산물들을 홍보하고 부용농산만이 가진 가공 기술을 개발 및 유지하여 유통할 계획이다.”라고 덧붙였다. 


이상걸 취재기자  webmaster@upkorea.net

<저작권자 © 업코리아,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첨부파일 69113_66352_911.jpg
비밀번호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관리자게시 게시안함 스팸신고 스팸해제
목록 삭제 수정 답변
댓글 수정

비밀번호 :

수정 취소

0 / 200 byte

댓글 입력

댓글달기이름 :비밀번호 : 관리자답변보기

확인

/ byte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대소문자구분)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